운동

[shoes] 오리지널 4w6 후기 샌들 미스) (사이즈 블랙 솔트워터 .

​​비올 때 신을만한 샌들이 없어서크록스를 살까 하다가친구추천으로 솔트워터 샌들 구매했어요.김나영 샌들로도 유명한 제품이죠!뒷북치는 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요즘 또 핫하더라구요.​통가죽 샌들인데바닷물에 들어가도 된다는 말 보고바로 구매 결정했습니다 :)​구매는 위즈위드에서 했구요,결론은 사이즈미스 +저한테 블랙 컬러가 어울리지 않아다른 분께 보냈다는 거 ​​ > ​바다에서도 신을 수 있는 샌들이라 그런지 박스 이미지도 모래사장이에요.근데 박스가 얇고 약해서살짝 찌그러진 상태로 도착했습니다.​​ …

[shoes] 오리지널 4w6 후기 샌들 미스) (사이즈 블랙 솔트워터 . 더 보기 »

( 잠실수제도시락 쌈밥도시락 조식도시락 만나쿠킹 ) 아침 일찍 아산병원으로 보내 드린 조식도시락 ­

( #잠실수제도시락 #조식도시락 #단체도시락 #쌈밥도시락 #맞춤도시락 #아침배달도시락 )​​​아산병원으로 아침 일찍 배송해 드린​쌈밥도시락이에요~~​ > ​아침 일찍 의사선생님들이 드시는 거라​간단하면서도 든든하게 드시라고,​#토핑유부초밥 4P와​약간의 과일로 구성해드렸네요~~​ > > > > > > > > > > > > > ​오늘도 저희 만나쿠킹이 만든​#유부초밥도시락 드시고, ​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.​ > 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#프리미엄도시락 #박스케이터링 #회의도시락 #비건도시락 #행사도시락 #세미나도시락 #병원도시락​​주문 상담은​#만나쿠킹​전화 010-4617-3611 …

( 잠실수제도시락 쌈밥도시락 조식도시락 만나쿠킹 ) 아침 일찍 아산병원으로 보내 드린 조식도시락 ­ 더 보기 »

홈골프 연습은 위너스프릿 골프스윙연습기로 해결하세요 .

안녕하세요 체조쟁이입니다 요즘 코로나19 때문에실내운동은 너무 힘들죠? > 주변에 골프치는 분들을 위해서위너스프릿 제품인스윙골프연습기를 소개해 드릴게요!! > 박스안 구성품부터 살펴볼께요잔디?골프공 바닥매트기본적으로 이정도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> 잔디는 아니지만 인공잔디로 충분히 느낌은 나네요생각보다 골프스윙기 무게가 쫌 나갑니다공칠때 잡아주기 위한갓 같아요~~~~!!!안정감 > 앞쪽부터 넘기시면여러나라의 설명서를 볼수 있습니다우리나라는 뒤쪽에 있네요설명서 없어도 그냥 쉽게 조립가능해요^^​ > 골프공 지지대를 고무판옆 나사위치에 맞춰주시고뒤쪽에 볼트를 쪼여주면됩니다. …

홈골프 연습은 위너스프릿 골프스윙연습기로 해결하세요 . 더 보기 »

[애플워치/사용자화] 워치페이스에 필요한 것만 넣기! 미세미세먼지알림/배터리잔량/통화/지하철시간/운동 .

애플워치를 쓰면 쓸수록 편리한 기능을 발견하게 되고 애플워치를 산 과거의 나에게우쭈쭈쭈하게 되며 또 무언가 선물하고 싶어짐​오늘의 포스팅은 시계화면을 내가 보고싶은 것 내가 자주 사용하는 것 내가 필요한 것만 ​보이게끔 편집할 수 있는#사용자화 에 관한 것!​우선 난 아래와 같이 편집함 > #미세먼지농도 #지하철시간확인 #운동 #배터리잔량 #전화 #운동 #미세먼지​미세먼지를 싫어하는 난가보다…오늘 미세먼지 나쁨…..ㅠ​암튼 다시 설명을 하자면워치와 핸드폰 …

[애플워치/사용자화] 워치페이스에 필요한 것만 넣기! 미세미세먼지알림/배터리잔량/통화/지하철시간/운동 . 더 보기 »

부자 습관 만들기 꿀팁 (feat. 습관부터 먼저 한 Day) ..

안녕하세요? 여러분의 정서적 자유, 경제적 자유를 돕는 대한민국 1호 습관 조력자 이범용입니다. ​저는 직장에서 조직문화 담당자란 역할도 겸하고 있는데요. 그래서 늘 타 부서에서 어떤 활동들을 하고 있나 귀를 쫑긋 세우고 벤치마킹하고 있습니다. 그런데 최근 영업팀에서 ‘나 먼저 간 데이~’란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는 소문을 듣고 알아보았습니다. ​ > ​’나 먼저 간 데이~’는 한 달 중 특정한 …

부자 습관 만들기 꿀팁 (feat. 습관부터 먼저 한 Day) .. 더 보기 »

66차 UN NGO 컨퍼런스 .

> 1.주제: 세계시민교육(Education for Global Citizenship)2.일정: 2016. 5. 30(월) ~ 6. 1(수)3.장소: 경주화백컨벤션센터, 대한민국4.참가자: 전세계 NGO, 대학, 국제기구 전문가 등 국내외 인사 2,500여명5.목적: 17개의 지속가능한 개발 목표 중 네 번째인 “양질의 교육(Quality Education)”에 중점을 두고, 포용적이고 안전하며 평등한 양질의 교육, 누구에게나 열려있는 평생교육을 제공하기 위한 시민사회의 다양한 전략·전문성·자원 활용 방안을 논의6.내용: 한국YWCA 워크숍 개최(여성과 군사주의, …

66차 UN NGO 컨퍼런스 . 더 보기 »

포항바다낚시 포항제우스호 입질이 제대로네!

안녕하세요.코야입니다. 부부동반 모임에서 친구가 낚시를 굉장히 좋아해요.주말마다 여기저기 낚시를 다니는데..ㅋㅋ남편이 친구와 함께 배낚시를 간다고 하길래 저도 궁금하고 한번 직접 보고 싶어서 냉큼 따라갔다 왔어요~포항바다낚시를 목표로 포항제우스호를 이용해서 다녀왔는데요. 이번 목표는 바로 도다리낚시!! > 포항바다낚시 포항제우스호는 만선인원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미리 연락을 해야 이용할수 있었어요.​낚시 출항 시간 (평일)평일 – 오전8시30분 집결 (오전9시 출항)오후 – 2시 입항.​낚시 …

포항바다낚시 포항제우스호 입질이 제대로네! 더 보기 »

네이버웹툰 만찢남녀 패션 웹드라마 김민규 최현욱으로 보는 올 여름 남자반팔티 트렌드:D ­

> ​안녕하세요 😀 방구석소녀 로바다입니다. ​최근 인기 웹툰들의 드라마화가 정말 많이 이뤄지고 있는데욤 ! ​오늘은 그 중에서도 하이틴물로 특히 10대 분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네이버웹툰 만찢남녀 패션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답니다. ​만찢남녀라는 제목처럼 미리 공개된 포스터에서도 각 캐릭터와 배우들의 정말 높은 이미지 싱크로율을 선보였는데요. ​ > ​아이오아이 시절 부터 넘나 좋아했던 늘씬늘씬 모델 핏 김도연님은 물론, …

네이버웹툰 만찢남녀 패션 웹드라마 김민규 최현욱으로 보는 올 여름 남자반팔티 트렌드:D ­ 더 보기 »